최신기사
LG ‘옵티머스 G 프로’ WBC 국가대표 공식 후원
뉴스종합| 2013-02-28 07:05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LG전자(066570)의 풀HD 스마트폰 ‘옵티머스 G 프로’가 2013 WBC(World Baseball Classic) 국가대표팀 응원에 나선다.

LG전자는 2013 WBC 한국 대표팀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단 유니폼 및 헬멧에 LG 옵티머스 로고를 부착하는 한편 승부 예측 이벤트, 해외 응원단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승부 예측 이벤트는 오는 3월2일부터 옵티머스 G 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LG전자의 2013 WBC 한국 대표팀 공식 후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스마트폰 옵티머스 G 시리즈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기획됐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한국여자야구대회를 공식 후원해 비인기 종목인 여자 야구 활성화에도 기여한 바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WBC는 메이저리그 등 프로야구팀 소속 선수들이 각국을 대표해 참가하는 세계야구대회로 한국은 지난 2009년 제2회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최고 이상의 최고를 지향하는 옵티머스 G 프로가 세계 최강의 WBC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ryu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