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쏠스펙트럼, “싸이 우표 광고 퍼가고 경품 받으세요”
뉴스종합| 2013-03-11 10:13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YG엔터테인먼트의 e-샵(www.ygeshop.com)을 운영하고 있는 쏠스펙트럼(www.solspectrum.co.kr)은 가수 싸이의‘아트 스탬프’ 발매를 기념해 싸이의 우표 광고가 포함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복사해가는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싸이 뮤직비디오 퍼가기’ 이벤트는 쏠스펙트럼에서 자체 개발ㆍ출시한 ‘CSA 바이럴(Content Social AD Viral)’이라는 제품을 통해 실시된다.이용자들은 자유롭게 싸이의 우표 광고가 포함돼 있는 뮤직비디오를 퍼감으로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환경에 최적화된 신개념 온라인 바이럴 영상광고 상품인 ‘CSA 바이럴’은 온라인 상의 신문사 기사 이미지 영역에 광고가 게재돼 광고 인식률이 매우 높고 마우스 클릭 또는 오버 시에만 영상이 재생돼 광고를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영상을 전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싸이 뮤직비디오를 많이 퍼나른 이용자, 퍼간 게시물의 조회수가 높은 이용자 등 총 10명에게는 휴대용 스피커인 X-Mini MAX2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보람 쏠스펙트럼 대표는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싸이의 기념 우표를 판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가수 싸이와 같이 이번 뮤직비디오 퍼가기 이벤트 또한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싸이 아트스탬프’는 지난달 발행된 것으로, 특별히 디자인한 ‘나만의 우표’6장과 아트카드 3장, 강화유리 아트세트 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2만원.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