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으로 대박 터졌다" 신난 투자자들, 왜?
뉴스종합| 2013-03-20 11:00

 

금주 개인투자자들의 대다수가 큰 손실을 보고 있는 가운데,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곳이 있어 화제다.


증권방송에서 투자자들에게 경악할만한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는 ‘장동우대표’ 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최근 외국인 매도세로 여전히 쉽지 않은 방향성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투자심리가 위축되어 도망가기 보다는 오히려 좋은 종목들을 매수해야 할 때이며, 저 ‘장동우대표’ 전문가는 여러분들께 체계적인 방향을 제시해 드리려 합니다.”


< 장동우대표 전문가 회원 실계좌 내역: 총평가손익 +20,304,445>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15년 이상의 실전경력을 자랑하는 ‘장동우대표’ 전문가는 안정적인 매매로 리스크를 최소화 하며 정확한 급등주의 저점포착으로, 그 적중률은 90%이상에 달한다. 2012년 한 해에는 컴투스 300%, 한글과컴퓨터 350%를 달성하며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바 있다.


하루에도 수 십명의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장동우대표’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이들 대다수는 원금회복 그 이상의 수익을 맛보고 있다.


‘장동우대표’ 전문가가 추천한 종목들 마다 급등하는 사례가 많아 애널리스트들도 참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국 각지의 증권고수들도 그 비법을 배우기 위해 방송 참여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그런 그가 고통 받는 투자자들을 위하여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실계좌 공개 및 후속 급등주들을 긴급 공개한다고 하니 방송에 참여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란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링네트, 유진로봇, 빅텍, 스페코, 태창파로스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