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디자이너의 소품부터 봄 나들이용 운동화까지…유통가 이색 행사
뉴스종합| 2013-04-08 06:42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눈이 뜨일만한 쇼핑 행사는 백화점 봄 정기 세일 외에도 많다.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들의 작품을 집에 두고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편안한 봄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신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있다. 유통가의 다양한 쇼핑 행사를 한 자리에 모아봤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오는 11일까지 명품 리빙브랜드 특별전 행사를 열고,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손을 거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알렉산드로 멘디니의 케이크 스탠드는 10% 할인된 41만400원,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미스케이 스탠드는 소재에 따라 53만1000~62만1000원이다.

이탈리아 명장 가구 메리탈리아의 누블리 소파와 라미체라 베드는 진열상품을 정상가보다 50% 할인해 판매한다.

○…신발 전문 쇼핑센터 ABC마트는 오는 25일까지 포인트 신발 쇼핑&스포츠 패밀리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 신발 쇼핑은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 등 각종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해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매장에서 20~100%까지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하다. 쓰지 않고 쌓아둔 포인트 보유량이 많으면 신발을 포인트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봄을 맞아 다양한 색상의 신발끈이 인기인 점을 고려해, 신발끈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인터파크투어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버스 여행을 한 데 모아 ‘대한민국 대표 봄축제 여행 베스트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맹방 유채꽃 축제&대관련 양떼목장’ 상품은 강원도 삼척의 맹방해변에서 열리는 유채꽃 축제와 묵호항, 대관령 양떼목장을 찾아가는 일정으로, 가격이 3만5000원이다.

‘담양 대나무 축제&메타세콰이어길’ 상품은 숲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힐링 상품으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 판매중이다.



kate01@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