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경악’ 돈 많은 청담동 부자들의 ‘화제발언’ 대제 뭐길래?
뉴스종합| 2013-04-29 11:00

청담동 부자들도 매일 같이 참고한다는 증권방송 불TV(바로가기)의 무료 추천주대체 얼마나 대단한 적중률과 수익률을 보이길래 그들은 불TV만 찾는 것일까?
최근 급등한 디아이, 제일바이오 급등주를 미리 선취매! 100% 맞춘 곳이 있다.


 코스피시장에서 ‘주도주, 수급, 모멘텀’이 없는 3무(無) 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경기회복 확인, 엔저 리스크 해소 등이 해결되기 전까지는 이렇게 실적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폭락장에서도 고공 수익률만으로 여의도 증권가를 몇 번이고 발칵 뒤집은 ‘불TV’는 공개방송 추천주마다 모두 수익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무료방송에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이 적게는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억’대의 수익을 달성한 것으로 추정 되고 있다.
하루도 빠짐없이 불TV 베스트 전문가들이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수백명의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불TV 베스트’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불TV' 방송을 통해 대박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강남과 경기도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25년간 증권사에 근무했다던 김경록(57세)씨는 3개월만에 업계를 평정하고 우뚝 선 이유를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금리 1%의 차이에도 수백억이 이동하는 것이 금융시장의 원리입니다. 정직하고 신뢰가 되는 수익은 업체의 투명한 경영철학과 애널리스트 막강한 실전매매 실력이라고 말했다”


 15년간 과거 전문가 생활을 했다던 박상준(46세)씨 “업계 10등까지 4개월만에 달성했다는 자체가 대단하다며 '불TV' 전문가들의 실력과 노력의 결과” 라고 말했다.
가끔 불TV 공개방송의 시황과 종목은 꼭 챙겨서 본다는 말을 할 때는 쑥스러운 표정이 보였다.


이렇듯 ‘불TV’ 전문가가 추천한 종목들 마다 급등하는 사례가 많아 애널리스트들도 참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국 각지의 증권고수들도 그 비법을 배우기 위해 방송 참여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불TV 베스트’ 전문가들이 매일 당장 급등할 종목을 긴급 공개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공,개.방송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불TV 베스트’ 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588-1071


(상위1%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차도령, 김석현대표
일시 : 4월 29일 (월)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08:00~15: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상단우측 VIP비밀정보 문자 무료받기클릭 및 가입 후 청취가능
문의:1588-1071 (고객센터)


불TV 핫이슈 종목 (5개)
스페코, 제룡산업, 젬백스, 셀트리온, jw중외제약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