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고풍스러운 ‘르브와’, 합리적 가격에 편안한 식사제공 인기
파스타, 피자 등이 주요 메뉴인 이탈리안 요리는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아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단골고객인 20~30대 젊은 여성들은 물론 친구나 연인끼리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또 남녀의 소개팅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것.
현재 펍(PUB) 느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한 ‘르브와(LeBois)’는 아늑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르브와는 멋스럽고 고풍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그 숲’ 이라는 뜻을 지녔다. 숲이라는 장소처럼 편안하게 쉬면서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르브와는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생활 중에서 한 번의 식사라도 풍요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남, 종로, 신림에 위치한 르브와는 12,000~1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주니어 메뉴, 런치세트, 디너세트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런치세트는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타와 피자 3조각, 후식까지 제공하고 있어 근처의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이 자주 찾고 있다. 또한 커피를 후식으로 선택할 경우에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 직장인 및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런치세트는 평일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르브와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1인 1식사로 주문할 시 와인 1인 1잔과 피자 한판(콰트로 포르마지오)을 제공하거나 3가지 종류의 피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중 와인 1인 1잔과 피자 한판은 달달한 와인과 더불어 4가지 치즈로 만들어 고소한 콰트로 포르마지오를 맛볼 수 있어 연인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다.
르브와 관계자는 “르브와에서는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깔끔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여성 고객들이 주로 애용하고 있다"면서 "현재 르브와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르브와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arlebois) 회원을 대상으로 와인을 무한리필해주는 '르브와 와인데이'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