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얌샘 창업설명회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비법 공개 예정
뉴스종합| 2013-05-16 10:04

가정의 달답게 날씨가 화창한 요즘, 가족 나들이나 소풍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이러한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메뉴 중 하나는 바로 김밥이다. 요즘엔 고객들의 입맛이 다양해져 김밥도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김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퓨전분식전문점 얌샘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만들기 대회’라는 이색대회를 꾸준히 개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 R&D팀의 전문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을 만들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분식업계의 마케팅 포지셔닝을 확고히 굳혀나가고자 하는 것이 김밥대회의 기획의도이다.


최근 4월 30일 진행된 2회 대회에서는 총 47팀의 참가신청서가 접수되었으며, 이 중 20팀이 본선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총 상금 100만원을 걸고 진행되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발했다. 대회가 끝난 직후에도 3회 대회를 문의하는 문의전화가 줄을 이었으며, 얌샘은 타 분식업계와 차별화되는 이번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 만들기 대회’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얌샘은 10여년 전 ‘김밥이 맛있는 집’으로 소문나면서부터 시작된 브랜드이다. 신길동에 있는 9평형 매장에서 가족끼리 운영하던 매장은 어느새 입소문을 거쳐 전국 70여개의 매장으로 확대가 되었다. 김밥이 맛있다고 하여 하루에 김밥만 1,000줄 이상 판매가 되기도 했었다. 또한 얌샘은 김밥을 기본으로 색깔 있는 전문점이 되고자 8가지 전문점 메뉴군을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브랜드가 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성장해왔다.


2010년도 설립된 파주 물류센터‧교육연수원은 현대화된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로 원재료를 생산하고 원팩시스템을 확대 실시함으로써 가맹점마다 다르게 느껴졌던 맛의 차이는 최소화하고 얌샘만의 색다른 맛과 운영상의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오랫동안 롱런하고 있는 퓨전분식전문점 얌샘은 오는 5월 21일 (화) 오후 2시, 서울 영등포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얌샘만의 경쟁력에 대해 공개하고, 성공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직영점 시식회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참가는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umsem.co.kr), 전화(1644-3378)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