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가족과 특별한 식사 원한다면 ‘고급 중식 레스토랑’으로
뉴스종합| 2013-05-20 15:31

38년 정통의 동보성, 5월 강남 오픈…
코스요리 10% 할인, 연태고량주 250ml 1병 서비스 이벤트 진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로 외식을 계획하는 가정이 많다. 온 가족이 모두 좋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친근하면서도 특별한 식사를 원한다면 중식당을 추천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남 중식당 ‘동보성’ 관계자는 “요즘 가족단위 식사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중식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며 “이는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여유 있는 공간과 분위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중식 요리의 매력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고급 중식당 동보성은 5월 오픈한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동보성은 1975년 명동에서 문을 열어 38년 동안 정통스타일의 중국요리와 한결같은 맛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이런 깊은 역사와 중식요리에 대한 변치 않는 철학을 가진 동보성이 강남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새롭게 문을 연 강남 중식당 동보성에서는 중국 현지에서 온 특급호텔 조리장이 요리하는 광동요리, 사천요리, 북경요리를 만날 수 있다. 모든 음식은 중식 코스요리, 단품요리, 점심 특선 등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곳은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에 적합한 곳이다. 중국 현지에서 만찬을 즐기는 듯한 격조 높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는 것.


여기에 10명까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단독 공간, 12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넓은 홀이 갖춰져 있어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로운 형식의 모임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동보성의 관계자는 “동보성은 강남 선릉역에 위치, 고급 중식당으로서의 조건과 환경을 갖춰 가족단위는 물론, 회식 등의 각종 모임에도 적합하다”며 “앞으로 38년의 전통을 살려 고객들에게 중국 황실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여러 맛집 블로거들이 칭찬한 중식당 추천 레스토랑 동보성은 내달 30일까지 코스요리를 10% 할인된 가격과 연태고량주 250ml 1병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문의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