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도봉구, 6월 8일 2014학년도 대입 모의평가 분석 및 입시지원 전략설명회 개최
뉴스종합| 2013-05-30 10:03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내달 8일 오전 10시 도봉구청 대강당에서 2014학년도 대입 지원을 위한 ‘6월 모의평가 분석 및 입시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5일에 실시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는 수능문제를 출제하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시험이다. 수시전형 모집 직전에 치러져 실제 응시자 중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수능시험을 공략하기 위한 나름의 공부전략을 짤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이번 설명회는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이종서 소장, 강북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박종수 소장을 비롯해 이투스 e러닝 탐구영역 대표강사들을 모시고 모의평가 분석을 통한 2014학년도 수능 출제경향 분석 및 입시 지원 전략, 수능 고득점 방법 등의 핵심적인 내용으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입시 전략자료집 및 문제집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도봉구는 6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4주 과정으로 올바른 진로, 진학 지도방법 및 체계적인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 아이의 전략을 잡다, 학부모 입시교실’을 개설 운영하고, 11월에는 ‘수능 가채점 결과분석 및 정시 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해 막바지까지 빈틈없는 입시전략 수립에 수험생들과 함께 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 및 학부모님들이 수능에 효율적으로 대비하고 입시지원 전략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구 교육지원과 (02-2091-2304)로 하면 된다.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