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얼리버드’ 여행족 위한 이벤트 성황
뉴스종합| 2013-06-04 14:52

KRT여행사 6월 한 달 간 샤넬백 추첨이벤트 진행


벌써부터 한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휴가를 미리부터 계획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변수가 많고 세부적인 조건까지 꼼꼼하게 선택해야 하는 해외여행이나 가족여행의 경우 미리부터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착오없이 하려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수요에 맞춰 여행업계도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 인터넷 쇼핑몰과 여행업계는 7, 8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려는 이른 바 ‘얼리버드’ 여행족들을 위한 조기 여행상품들을 줄이어 내놓고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2013년 여름 해외여행 조기예약 이벤트’를 열고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최고 12%, 그 외 상품 역시 최고 7%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 인터파크투어는 7월에서 8월 사이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6월 7일까지 예약을 완료할 경우 롯데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동반자에 대한 할인혜택도 주는 ‘조기예약 할인&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총 70팀 대상)


모두투어 역시 같은 기간 조기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지역별 최대 30만 원의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특전과 경품이 마련된 ‘썸머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처럼 미리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짜려는 여행객들과 업계의 발빠른 대응이 맞물리면서 여름휴가를 5, 6월경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알뜰한 여행객들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얼리버드’ 여행족이라는 신조어 역시 이 같은 현상을 대변한다.


‘은지원 여행사’로 유명한 KRT여행사가 마련한 경품이벤트는 유사한 여름휴가 조기예매 이벤트 중에서도 그 규모와 대상면에서 눈길을 끌만하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펼쳐지는 ‘올 여름휴가! KRT여행사로 떠나면 은지원이 샤넬백을 쏜다!' 이벤트는 600만 원 이상 상당의 명품백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기간 중 KRT여행사를 통해 예약 후 예약금을 입급하면 자동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7월 초 KRT여행사 본사 건물 앞에서 주택복권추첨 방식으로 결정될 예정.


KRT여행사의 각종 여행상품과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