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국낙농육우협회 ‘육우데이’ 기념행사 성황리에 마쳐
뉴스종합| 2013-06-11 11:26

국내산 육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하고 우수성 알려


한국낙농육우협회(회장 손정렬 / www.naknong.or.kr)는 지난 9일 경기도 안성시 내혜홀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착한 쇠고기, 국내산 육우 페스티벌’ 이라는 주제로 제10회 육우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국내산 육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직접 그 우수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CBS 라디오 공개 방송도 함께 진행됐다. 가수 이예린이 MC 를 맡고 태진아, 박완규, 소찬휘, 적우, 온희정, 이성욱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한 무대를 통해 공개 방송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날 초청된 가수들은 각자 국내산 육우 농가와 태극전사를 함께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도 국내산 육우 등심 및 육우 버거 1,000인분의 무료시식 코너를 준비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직접 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부위별 육우고기 전시 및 국내산 육우 포토존, 육우다트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사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국내산 육우 육포를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손정렬 회장은 “맛, 안전성, 경제성 3박자를 갖춘 국내산 쇠고기 ‘육우’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함께 체험하는 뜻깊은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기쁘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우리 ‘육우’가 소비자들의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육우고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