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경기중기센터, ‘창조경제 성공전략’ 주제 조찬포럼 개최
뉴스종합| 2013-06-27 11:42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경기중기센터와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창조경제 시대에 중소기업의 발전방향에 대해 모색한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오는 7월 4일 중기센터 1층 광교홀에서 ‘창립 16주년 기념 조찬포럼’<사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찬포럼은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이 ‘창조경제와 중소기업 정책방향’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맡아 진행하며, 특강이 끝난 후에는 한 청장과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 대표들 간의 정책 간담회도 진행해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조찬포럼에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금종례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청장 등이 참여하며, 사전등록 접수가 이미 350여명을 넘을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많은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조찬포럼에 참여해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에게 비전을 줄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조찬포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중기센터 정책조사실(031-259-7365)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lees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