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바른 자세’ 유지 돕는 자세교정기 공신패드, 홈쇼핑 진출
뉴스종합| 2013-07-03 11:20

NS홈쇼핑 통해 13일 판매… 인체공학적 설계로 효과 입증


㈜생각을가치로의 ‘공신패드’가 7월 13일 오전 9시 20분부터 NS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생각을가치로는 많은 소비자들이 공신패드를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신패드는 성장기 학생들이 장시간 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세 교정기’다. ㈜생각을가치로의 공부환경연구소 정태수 소장이 직접 개발한 공신패드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바른 자세가 집중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을 많은 전문가들이 강조하고 있지만, 현실적인 대안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런 측면에서 공신패드는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선의 대안이라고 할 수 있다.


㈜생각을가치로의 최경훈 대표는 과거 경험을 발판 삼아 공신패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한다. 최 대표는 “10여 년간의 회사생활 동안 책상 앞에 오래도록 앉아 일하면서, 만성적인 목 디스크와 허리 디스크에 시달렸다”며, “디스크 통증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예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생각을가치로는 4~8세 아동들을 위한 공신데스크키즈 신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공신패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ngsinpa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