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 초보 50대 男, 얼마 버나 봤더니 '무려…'
뉴스종합| 2013-08-09 11:21

주부 최**씨는 요즘 아침에 눈뜨는 것이 즐겁다. 한때 주식으로 1억 이상의 손실을 본 뒤 우울증까지 앓던 그녀가 이렇게 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까?  최미진씨는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 보기는 쉽지 않다는 요즘의 예측 어려운 장에서도 Goldbest 전문가와 함께하며 나날이 계좌 수익금을 불리고 있다.

상한가 제조기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Goldbest 전문가는 30년 이상의 투자 경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종목 적중률을 보이고 있다.  그는 세력의 매집 흔적이 있는 종목, 상승 모멘텀이 확실한 종목군을 위주로 추천하고 있으며, 휴비츠, 디아이, 루트로닉 등 다수 종목에서 100% 이상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보였다.

‘Goldbest’ 급등주 받아보기 =>여기클릭

그의 회원으로 가입했다는e****님도 "우연히 참여한 공개 방송에서 추천해주신 종목이 다음날부터 급등을 하더군요. 죄송하지만 나름대로 몇 차례 검증 후 가입했는데 역시 제 판단이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쉽게 꾸준히 수익을 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라며 감사의 글을 남겼다.

어려운 장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회원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안겨주었던 Goldbest 전문가는, 최근의 장에서도 수익을 보지 못하고 있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금일 공개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금일 방송에서는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지닌 알짜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며 보유 종목 진단도 받을 수 있다. 혼란스러운 최근의 장에서 수익에 목마른 개인 투자자라면 금일 공개 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Goldbest’ 급등주 받아보기 =>여기클릭

▷ 금일 이슈 종목
대우부품, 파세코, 이화전기, 아이컴포넌트, HRS

>>클릭<< 급등주 문자추천서비스 3일 무료 체험하기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