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신예 강서준, ‘열애’ 캐스팅..열혈 젖소 청년 役
엔터테인먼트| 2013-09-26 17:47
신인배우 강서준이 SBS 새 주말드라마 ‘열애’ (극본 박예경, 연출 배태섭)에 캐스팅됐다.

강서준은 오는 28일 첫 방송하는 ‘열애’에서 남주인공 강무열(성훈 분)의 이모부 유민수(오대규 분)의 대학후배이자 무열의 든든한 사업 지원자 박종혁 역을 맡았다. 여자보다 소가 좋은 열혈 젖소 청년으로 우락부락한 근육청년이으로 상남자 중의 상남자로 분한다.

강서준의 소속사 디앤에스의 이태웅이사는 “이번 드라마 열애를 통해 배우 강서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연기가 알찬 배우 강서준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서준은 “좋은 작품에 좋은 선배님들과 연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좋은 기운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 관심과 배려로 지켜봐 달라!”라는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강서준은 2009년 SBS 공채탤런트로 데뷔해 그간 SBS ‘신기생뎐’, ‘무사 백동수’, ‘맛있는 인생’ 등에 출연하며 반듯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바 있다.

한편 '열애'는 남녀 주인공의 가슴 아픈 사랑과 이들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의 성공과 몰락을 통해 인생사의 희로애락을 담아낼 작품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