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밥TV에 가면 누워서 주식한다! 주도주20선 매일 공개, 기관CD주문 포착
뉴스종합| 2013-09-30 17:17

떨어질까 불안! 수급 확인 못 해 불안…누가 알려주지 않아서 불안

왜 주식투자 힘들게 하는가! 이제 주식투자 누워서 하자!

밥TV(바로가기), 슈어넷(바로가기), 메이저TV(바로가기) 3개 사이트가 연합하여 무료주식 팟캐스트와 기관외국인 주문 훔쳐보기 시스템을 무료배포

열풍이 불고 있는 생생 주도주톡! 시즌1

밥TV, 메이저TV, 슈어넷 3개 베스트 증권방송에서 매일 무료로 주도주20선을 공개한다. 그것도 종목만 달랑 올리는 것이 아니라 1시간이 넘는 팟캐스트 방송을 통해 자세한 이슈와 주도주선정 이유를 공개한다. 시즌1을 마친 지금 코스피 수익률보다 무려 +5%를 이기고 있다. 일주일에 정해진 날짜에 종목을 선정하면 다음날 시초가로 매매하는 불리함을 생각해보면 정말 대단한 수익률이다. 이쯤되면 주도주20선에서 다트로 던져도 수익이란 말이 나온다.

그리고 주도주20선 이외에 후보리그 종목을 또 관리한다. 거래량이나 종목의 시총규모 때문에 주도주20선에 올라가지 못 한 종목들이 대상인데 오히려 주도주20선보다 수익률 월등하다. 2차전지에 일진머티리얼즈와 최근에는 코디에스가 바로 후보리그 베스트 종목이다.

기관 CD주문을 훔쳐보는 슈퍼노바 시스템

수 만주나 되는 연기금 주문은 어떻게 처리될까? 강남 큰 손, 슈퍼PB들의 주문은 어떻게 처리될까? 바로 이런 기관, 외국인 주문을 처리하는 방식 중에 CD주문(Careful Discretion)이 있다. Careful의 의미는 조심스러운 혹은 안전한이고 Discretion의 사전적 의미는 행동, 판단, 선택의 자유재량이란 뜻이다. 즉, 주문을 수탁하는 브로커인 증권사가 조심스럽게 자신의 판단에 따라 주문을 체결해달라는 의미가 바로 CD주문이며 보통 기관 외국인의 주문에서 60~70%를 차지한다.

이런 CD주문은 일정한 특징이 있는데 바로 이런 일정한 특징을 토대로 기관 외국인의 수급을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시스템이 나와서 여의도 증권가에 충격을 주고 있다.

당연히 수익률이 좋을 수밖에 없고 갑자기 기관 수급이 시작되는 종목들을 대바닥에서 포착할 경우 기본 100% 이상의 수익률까지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기관, 외국인의 CD주문을 포착하는 것을 넘어 거래원분석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펀더멘탈이 약한 종목은 자연스럽게 피할 수도 있다.

밥TV(바로가기), 메이저TV(바로가기)에서는 이런 CD주문 특징주를 실시간으로 메신저를 통해 무료로 공유하고 있다고 하니 반드시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보길 바란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