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가수 신재, '실업급여 로맨스' OST '좋은 사람' 지원 사격
엔터테인먼트| 2013-10-25 16:36
가수 신재가 부른 E채널미니시리즈 '실업급여 로맨스' OST '좋은 사람'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재가 부른 '실업급여 로맨스' OST 메인테마곡 '좋은 사람'의 음원은 2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49일', '무사백동수', '로맨스가 필요해2012', '구가의 서'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가 부른 '좋은 사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인테마곡 '좋은 사람은 토이 유희열이 작사, 작곡하고 객원 보컬 김형중이 불러 유명해진 미디엄템포 곡으로 J-POP, K-POP, OST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작곡가 장태웅, 전상민, Denis Seo가 공동 편곡을 맡아 드라마에 맞는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좋은 사람'만의 특징인 도입부의 경쾌한 멜로디와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신재 만의 보이스가 어우려져 드라마의 재미있는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졌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송한 '실업급여 로맨스'는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실업급여 수급자 승희(이영아 분)가 실업급여센터 임시계약직 공무원으로 일하는 첫사랑 종대(남궁민 분)와의 재회로부터 벌어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1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