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미국 글로벌리더 프로그램 '아이비리그 & NASA캠프' 선보여
헤럴드경제| 2013-10-28 17:57

코리아헤럴드에서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차세대 리더를 위한 동기부여 프로그램, 아이비리그 & 나사캠프를 준비하였다. 일반적인 학교를 다녀보는 교환학생과는 달리, 다음과 같은 차별화를 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첫째, 학생들만을 위한 단독 프로그램으로 여타 성인이 섞여있는 여행사 대행 프로그램과는 다르다. 매일 저녁 학습미팅을 통해 일정을 브리핑 해주며, 무엇을 보고 느낄지 미리 준비시켜서 학생들이 최대한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둘째, 단순한 둘러보기 식 여행이 아닌 현장체험 식의 오리엔티어링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탐방지별로 독도홍보, 질문에 답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특히 아이비리그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 시트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인 꿈과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셋째, 안심할 수 있는 운영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캠프의 경우 여행은 전문 가이드가, 학습 미팅은 글로벌 현장 담당자가 지도한다. 학생들의 미션수행과 여행 전반에 걸친 내용을 매일 인터넷을 통해 사진과 글을 통해 모니터링 하기 때문에 한국에 있는 부모도 실시간으로 이를 체크할 수 있다.

한국을 넘어서 세계를 무대로 꿈을 꾸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은 필수이다. 특히, 학생보다 앞서가고 있는 선배의 모습은 아이들에게 조금 더 명확한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 세계 대학랭킹 2위인 예일대학교에서부터, 아폴로 14호를 발사 성공시킨 NASA Kennedy Space Center의 과학캠프까지, 세계 1%의 꿈을 이루는 첫 걸음을 코리아헤럴드와 함께한다면 아이들에게 뜻깊은 겨울방학을 선물할 수 있다.

아이비리그 & 나사캠프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http://heraldcamp.co.kr) 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문의전화 1661-0438을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