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하나투어, 안전한 싱가폴&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영어캠프 선봬
뉴스종합| 2013-11-21 16:10

방학이 되면 자녀에게 영어 연수의 기회를 마련해 주려는 학부모들이 많다. 그러나 수많은 캠프 프로그램들 속에서 소중한 자녀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캠프를 찾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최근엔 필리핀 지역의 지진 및 태풍 피해로 인해 보다 안전한 겨울방학 캠프를 찾는 학부모들이 많다.

이에 여행기업 하나투어에서는 학생들의 안전성을 우선시한 싱가폴&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 영어 캠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어캠프는 명문 크레센도 국제대학에서 일일 11시간 이상 말하기 위주의 강도 높은 수업을 진행해 기존 영어실력의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한다. 이 수업을 비롯해서 영어캠프 내내 학생들은 크레센도 대학 기숙사 및 호텔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특히 기숙사 및 호텔에는 24시간 관리교사가 상주하며 학생들의 생활을 관리하는데다가 인근 국립병원도 가깝고 주변 환경이 매우 쾌적해,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더불어 싱가폴 국립대학 재학생이 수학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의 눈높이 맞는 선행학습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싱가폴 미션 투어를 통해 명문대학 탐방, 유니버셜 스튜디오, 워터파크, 사이언스센터 등을 방문해 자기주도형 학습 동기를 부여해준다.

이러한 싱가폴&말레이시아 2개국 연계캠프의 일정은 1월 4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참가 비용은 349만원으로 항공권은 불포함이다.

그 외에도 하나투어는 미 동부∙서부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을 체험하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 프로그램과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과 나사 케네디 센터의 우주과학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아이비리그 탐방 우주과학 2주 캠프도 운영한다. 캐나다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 뉴질랜드 공립학교 ESOL 캠프&스쿨링 등 각기 다른 장점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캠프와 스쿨링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영어캠프 운영본부가 전문성을 보장하는 하나투어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진행된다"면서 "안전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감각과 영어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하나투어 영어캠프에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영어캠프에 대한 문의 및 참가신청은 하나투어 영어캠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2-2127-1331) 문의도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