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치킨매니아, 2014년도 캘린더 조기품절 사태
뉴스종합| 2013-12-16 14:02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치킨매니아의 ‘2014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가 조기품절 사태로 이벤트를 시작한 지 열흘 만에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치킨매니아 대구 동촌점은 가게 문을 열기 한 시간 전부터 캘린더를 받으려는 손님들이 몰려들자 영업을 시작한 지 3시간 만에 하루 닭고기 물량이 조기 소진되어 영업을 종료해야만 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또한 지난 겨울 ‘신화 달력 주문 시 치킨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 라는 내용의 글로 인터넷 상에 큰 인기를 모았던 대전 타임월드점은 지난 번과 같이 캘린더 조기 품절 사태를 우려한 일부 고객들이 매장 오픈 전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캘린더 사수를 위해 주문과 동시에 먼저 계산을 하느라 계산대 역시 줄 서서 계산하는 웃지 못할 광경이 연출됐으며, 한 고객은 ‘내 생에 치킨집에서 줄서서 계산해 보기는 처음’ 이라며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재미있는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캘린더를 미처 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치킨매니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knia)과 블로그(http://ckniablog.blog.me)를 통해 ‘우리동네 치킨매니아 매장 오픈 기원 메시지 남기기’를 주제로 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