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국내 최초 퇴마 RPG '제마' CBT 실시
게임세상| 2013-12-17 11:46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국내 최초 퇴마 RPG'를 강조한 횡스크롤 RPG '제마'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17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게임 내•외 5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마'는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이엔피게임즈의 일곱 번째 선보인 웹게임으로, 고대 중국을 배경으로 혼돈이 가득한 세기말적인 세상에서 귀신들을 소탕하는 '퇴마'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CBT 기간에 회원 가입만 하면 복잡한 절차 없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CBT 기간에는 '제마' 최초 공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 기간인 만큼 더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VIP 기능과 원보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CBT 체험 이벤트'와 함께, 게임 내 GM과 함께 다양한 던전을 공략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제마에서 재미있게 놀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게임 내•외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제마'를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하는 비공개 테스트인 부족함이 없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라며,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GM 이벤트 위주로 CBT 이벤트를 구성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마'는 독특한 '퇴마'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시스템은 물론, 천여 개에 달하는 '임무', '문파전', 수많은 요괴와 귀신을 동료로 만들 수 있는 '객잔 시스템'과 유저간의 대결 및 진영 대결이 가능한 '세력전'을 포함한 다양한 컨텐츠와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게임 내 이벤트' 등 매력적인 시스템이 존재한다.

 

'제마'의 더 자세한 CBT 소식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z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