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모바일 신작 '스키러쉬',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게임세상| 2013-12-27 09:39
시우인터렉티브(공동대표 최영욱,박진형)는 모바일 캐주얼 스키게임 '스키러쉬 for Kakao'를 12월 27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
'스키러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카카오 친구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모든 게임 사용자들과 함께 스키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캐쥬얼 스키 게임으로 카카오게임하기에서는 최초로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키를 소재로 삼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난감 나라의 귀엽고 엽기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스키 활강, 스키 점프 등 각 캐릭터마다의 특색 있는 움직임 들은 스키장에 가야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쾌감과 시원한 활강을 그대로 전해 준다.

 

   

이 외 '장난감 나라', '고요한 숲', '얼음 협곡' 등의 다채로운 슬로프 '우루스키', '좀비스키', '포르쉐키' 등의 특수 기능을 갖은 스키 뽑기 '베어', '테디', '로보', '피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보다 짜릿하고 신나는 스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우인터렉티브 강나리 PD는"<스키러쉬>는 '카트라이더', '다함께 차차차' 등의 스피드 있는 레이싱 게임 요소와 '애니팡', '쿠키런', '포코팡' 등의 귀여운 캐릭터성에 매일 새롭게 매칭되는 10인의 스키대회라는 특징이 더해져 겨울철 친구 및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라며, "<스키러쉬>가 '서브웨이서퍼', '템플런'등의 외산 게임이 주도했던 3D종방향 런게임 장르를 대표 할 수 있는 겨울철 모바일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발사인 시우인터렉티브는 게임 출시에 맞춰 1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우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sioo.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