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남모르는 고민 여성탈모, 홈서비스 가발로 탈출
뉴스종합| 2014-01-13 12:40

쉬즈모, 프리미엄 가발, 여성전용 뷰티용품 방문판매 서비스 선보여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에서 우리는 젊음을 유지하거나 되찾기 위해 수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하지만 머리 숱이 적거나 전체적으로 탈모가 진행된 경우라면 어떨까? 제 나이로 보이기는커녕 10살, 심하게는 20살까지 더 들어 보이기도 한다. 영양크림이 당신에게 5살 어려 보이는 얼굴을 선물한다면, 가발은 10살, 20살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 주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동안 외모를 되찾고자 하는 사람들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발이 최고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패션 아이템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 가발이 우리나라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것.

가발시장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트렌드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도 함께 나타나고 있다. 프리미엄가발 및 뷰티용품 홈서비스 전문기업인 ‘쉬즈모’는 탈모 남성을 타깃으로 한 가발시장을 과감히 탈피했다. 20~30대 여성부터 40~50대 중년여성은 물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실버세대까지 오로지 여성만을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을 내세웠다.

특히 쉬즈모는 뷰티메신저라는 방문판매사원이라는 차별화된 홈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집이나 직장으로 방문하여 직접 가발 및 뷰티용품에 대한 상담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방문판매사업을 통해 그 동안 타인들에게 자신의 모습이나 속내를 보이기 싫어 오프라인 가발매장 방문을 꺼렸던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쉬즈모의 뷰티메신저는 가발뿐 아니라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헤어, 피부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트렌드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라며 “고객은 뷰티메신저를 통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판매하며 스타일링 조언과 AS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쉬즈모(www.shezmo.co.kr)에서는 최근 출시된 고기능성 프리미엄 가발제품 외에 중년여성의 피부와 탈모에 도움이 되는 쉬즈모 치유비누 등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쉬즈모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1644-5177)로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