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호주천연 알카리수 ㈜알카라이프글로벌(alkalifeglobal), 정훈광 대표 ㈜드라마힐즈와 계약으로 업계 주목
뉴스종합| 2014-01-17 17:08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호주천연동굴 알카리수 (호주 본사 뉴라이프)의 해외영업지사 대표 업체인 ㈜알카라이프글로벌이 지난 6일 글마센의 도움으로 ㈜알카라이프글로벌(alkalifeglobal)과 ㈜드라마힐즈간 컨설팅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알카라이프글로벌(이현송 대표이사)과 싸이더스HQ의 정훈광 고문이 대표이사인 ㈜드라마힐즈와 맺어진 계약으로, 알카라이프의 해외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해외사업을 확장할 것으로 전망되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호주천연 알카리수(alkalifewater)로 유명한 알카라이프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으로 PH농도가 8.17로 세계적으로 희소성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세계자연 유산으로 등록된 호주 블루 마운틴의 자연 약수로 혈액을 맑게 하고, 혈액 해독 능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산·알카리를 조절하는 중탄산(HCO3)이 290ml/L 함유되어 시중에 판매되는 기능성 생수 제품 중 가장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주)알카라이프글로벌 관계자는 “알카라이프의 자연수는 호주 국립검사소에서 150여종 검사를 모두 합격하고 세계보건기구의 PH기준(PH5.0~8.5)에 부합되는 가장 자연적인 자연수이며, 피부미용과 소화불량, 변비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카라이프 글로벌(http://www.alkalifeglobal.com)을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