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이엔피게임즈, 리얼 골프 게임 '샷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게임세상| 2014-01-22 12:30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온네트(대표 김경만)의 리얼 골프 게임 '샷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금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게임포털 '푸푸게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샷온라인'은 2004년 서비스 시작 후 10년 동안 골프를 좋아하는 회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장수 골프게임으로, 다양한 회원들과의 라운딩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실제 프로 골퍼들의 모션이 캐릭터에 적용되어 있어 현실감 높은 게임성으로 장기간 회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자체 대회 개최, 마스터즈 랭킹 및 월드 랭킹 투어 등 각종 랭킹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샷온라인의 제작사인 온네트와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온네트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샷온라인의 성공적인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샷온라인'은 '푸푸게임'을 통해 가입한 회원에게는 엘로드 아바타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채널링과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hotonline.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