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주먹 쥐고 소림사' 김동준, 소림사 정통 무술 '완벽 마스터'
엔터테인먼트| 2014-01-22 14:16
그룹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이 소림사에서 무술 훈련을 받은 영상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월 21일 제국의아이들 공식 트위터에는 김동준의 방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SBS 설 특집 '주먹 쥐고 소림사' 촬영에 합류한 김동준이 중국 소림사에서 직접 무술 훈련을 받는 장면을 담은 것이다.

공개된 영상 속 김동준은 열심히 무술 훈련을 받고 있다. 그는 다소 힘겨워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장난 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사뭇 진지하게 무술에 임하는 등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동준은 평소 체육 방면에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체육돌', '운동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주먹 쥐고 소림사’ 티저 영상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무술 자세를 선보이며 자신의 수식어에 걸맞은 뛰어난 무술 실력을 뽐냈다.

앞서 그는 KBS2 드라마 '천명'에서 꽃미남 자객으로 완벽한 검술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는 소림사 정통 무술을 배우는 데 있어 큰 무리없이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김동준은 김병만, 장우혁, 장미여관 육중완, 틴탑 니엘과 SBS 설특집 ‘주먹 쥐고 소림사’ 촬영을 통해 소림사 정통 무술을 현지에서 직접 배웠다.

한편 '주먹 쥐고 소림사'는 오는 30일 오후 5시 20분부터 방송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