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제이앤제이학원, 안산재수생들을 위한 맞춤형 재수종합반 운영
뉴스종합| 2014-02-06 14:21

재수종합반 및 재수독학반 운영해 재수생들의 이목 집중

재수생들의 경우 두번째 도전인 만큼 보다 나은 성적을 얻기 위해 일부러 서울까지 재수 학원을 찾아다니며 수업을 듣는 학생들도 많다. 모든 수험생에게 1년에 단 한번만 주어지는 기회이지만 더욱 절실할 수 밖에 없는 입장이기 때문.

특히 서울 인근 수도권 지역 수험생들은 서울에 있는 유명 재수학원의 재수종합반 강의를 듣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하지만 스타강사의 강의를 듣는다고 해서 무조건적인 성적향상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안산재수학원 안산 제이앤제이 학원 이학민 원장은 “실제로 서울지역의 학원을 찾아 떠났던 재수생들이 6~7월이 되면서 다시 안산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자주 발생한다. 타지역 (서울 및 평촌)학원 선택시 이동시간이 1일 2~3시간 소요되므로 시간낭비 및 재수생 체력관리에 매우 비효율적이다”라고 조언한다.

안산 제이앤제이 학원(구 정진학원)은 14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안산 수험생들을 위한 재수학원이다. 불필요한 시스템을 없애고 안산재수생들을 위한 철저한 맞춤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면서 수강료는 평촌 재수학원 등 인근 재수종합학원의 7~80%에 불과하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강의 교재 역시 EBS교재를 바탕으로 수능 성적 최상위권이 아닌 학생도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실력을 갖출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기초를 탄탄하게 갖추기 위해 1학기까지는 국어와 영어, 수학을 위주의 강의인 재수선행반을 운영중이다.

제이앤제이 학원은 오는 3월 3일 개강하는 재수종합반과 수시 입학이 가능한 재수독학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입재수종합반은 안산에서 유일한 것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탐의 과목으로 오전 8시2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수업 및 자기주도학습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2월 2일부터 개강한 재수독학반도 오전 8시2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자기주도학습 및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된다. 재수종합반 일정에 맞추어 3월부터 평가원 및 사설모의고사도 응시 가능하며 주말에 실시되는 국,영,수 특강도 수강 가능하다. 또한 자율학습으로 늦게 귀가하는 학생들을 위해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제이앤제이 학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san-jungji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