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파카, 125주년 히스토리컬 컬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뉴스종합| 2014-02-10 09:43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창립 125주년을 기념, 히스토리컬 컬러 스페셜 에디션 (Historical Colours 125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s)을 출시 한다.

히스토리컬 컬러 스페셜 에디션은 파카의 역사적인 제품들을 상징하는 4가지 색상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 ‘어번 프리미엄(URBAN Premium)’과 ‘파카 IM 프리미엄(Parker IM Premium)’에 적용한 제품.

어번 프리미엄은 만다린 옐로우와 펜맨 블루 색상이, 파카 IM프리미엄은 빅 레드, 블루-블랙 색상이 각각 출시됐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125년동안 이어진 파카의 혁신정신을 바탕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밝고 대담한 색상을 입힌게 특징.


어번 프리미엄의 만다린 옐로우는 설립자 조지 새포드 파카(Georges Safford Parker)가 아시아 여행 중 발견한 밝은 노란색을 1927년 소개된 듀오폴드에 적용시킨 색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동양의 신비를 결합한 작품.

펜맨 블루는 펜 애호가들 사이에서 출시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던 파카 사파이어 잉크(PARKER Sapphire Ink)의 독특한 색상을 재현했다.

파카 IM프리미엄의 빅 레드는 1921년 출시된 듀오폴드의 빨간색을 적용했다. 선명한 빨간색의 듀오폴드는 출시 당시 혁신적인 디자인과 대담한 색상으로 전례 없는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블루 블랙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PARKER Quink’의 진하고 선명한 색상을 상징한다.

1888년 조지 새포드 파카에 의해 설립 된 파카(PARKER)는 “항상 더 나은 펜을 만들어야겠다”는 정신을 이어가고 있다.

히스토리컬 컬러 스페셜 에디션은 4개 색상과 만년필, 볼펜 2가지 종류, 총 8개 모델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mee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