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수강료 최대 60% 할인
뉴스종합| 2014-02-13 11:07

최대 3과목 무료수강권도 제공, 무료 재수강 기회도 부여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 소지자가 추가 과정 수강시 수강료를 6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육교사 혹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가 추가 과정 수강 시 수강료 60% 할인,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실습과목 제외), 최대 3과목 무료 수강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60% 할인 이벤트는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 소지자들이 유보통합 등 이슈를 미리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됐다.
반값 할인의 경우에는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의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경우 무료 재수강의 기회도 부여한다. 무료재수강은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수강생이 친구 1명을 추천할 경우 1만원 상품권을, 2명 이상 추천 시 5만원 상품권을 지급받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명 이상 추천할 경우에는 10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이와함께 수강생들이 유망 민간자격증인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중 하나를 택해 무료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도 하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래를 위한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