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일동생활건강, 냉 알칼리이온수기 23일 GS홈쇼핑 런칭
뉴스종합| 2014-02-18 11:12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일동제약 자회사 일동생활건강에서 오는 23일 오전 6시, GS홈쇼핑을 통해 ‘냉 알칼리이온수기 HU-8000’를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일동생활건강의 신제품 냉 알칼리이온수기 HU-8000는 10단계 복합필터를 장착해 정수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작은 물 분자로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한다. 또 전기분해기술력으로 pH.8.5에서 pH.9.8의 4단계 알칼리이온수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 하나로 냉 정수와 상온정수를 선택할 수 있고, 바로 마실 물과 조리할 때 사용할 물을 위한 밸브를 따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기에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매일 먹고 마시는 물뿐만 아니라 밥과 국 그리고 아기 분유나 이유식에도 알칼리이온수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표, 위산과다 등의 위장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도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물은 체온조절, 혈압유지, 영양전달, 노폐물 배출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중요한 물질이다. 물만 잘 마셔도 피로회복, 사고력 강화, 신진대사 원활 등 신체의 기능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인체의 상태와 가장 유사하면서도 병원균과 유해물질 없이 깨끗하고 음식의 소화와 흡수를 높여주는 알칼리이온수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을 수밖에 없다.

GS홈쇼핑을 통해 런칭될 일동생활건강의 냉 알칼리이온수기는 월 렌탈료 3만4900원으로 사용 가능하며, 의무사용기간 36개월에 약정기간인 60개월 후엔 소유권이 사용자에게 양도된다. 소유권 양도 후에는 월 1만4900원의 멤버십 비용을 부담하면 일동생활건강의 A/S 관리를 받을 수 있다.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