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무트양주, 국내 캠핑족 대상 프리미엄 캠핑용품 선보여
뉴스종합| 2014-03-04 14:50

국내 캠핑족들에게 희소식이 들리고 있다. 캠핑족들이 자주 찾는 캠핑장소인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마무트양주에서 프리미엄급 명품 캠핑용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캠핑 및 등산용품 취급업체인 ‘(주)마무트양주(대표 임병일)’는 캠핑족들이 찾기에 제격으로 꼽힌다.

특히 서울이나 경기, 강원도 권에서 캠핑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양주에 위치하고 있어 캠핑족들의 편의성을 높였고, 2005년도에 설립하여 운영해왔고 2010년부터는 온라인쇼핑몰도 런칭하여 운영중으로 안정적인 업체로서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기도 하다.

주변에 캠핑장이 많은 데다 저가에서 고가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캠핑족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실제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마무트양주에 들르기 위해 일부러 캠핑장을 양주쪽으로 정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고 한다.

마무트양주는 취급 품목만 해도 12,000여 가지로 다양한 캠핑 품목을 소소한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구비하고 있으며, 취급 브랜드도 200여 가지에 이른다. 주요 브랜드는 콜맨과 코베아, 스노우피크, 마무트, 클라터뮤젠, MSR, 블랙다이아몬드, 힐레베르그 등이며 또한 콜맨의 고급라인인 웨더마스터 전문 취급점인 마스터샵으로 경기 북부에서는 귀한 매장 중 하나다.

또 코베아는 가장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캠핑브랜드이며, 미니멀백패킹과 취사도구, 침낭, 키친세트가 포함된 배낭, 비박장비를 두루 구비하고 있다. 콜맨과 코베아는 오토캠핑 대표브랜드로 통하기도 한다.

특히 고가 일본브랜드인 스노우피크는 캠핑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스노우피크는 전국에 취급 점포가 30여 곳 정도 밖에 없으며 2월 말부터는 가격 인하와 더불어 신제품 및 리뉴얼 모델이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한편, 마무트 양주는 캠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봄을 맞아, 300만원 이상 캠핑장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시 PMS 헬리오스 가스히터를 증정하는 자체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4년 파세코 특별기획전을 통해 CAMP-25S캠핑난로 또는 CAMP-5000 팬히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리캔 10리터 기름통을 증정하고, CAMP-15S 캠핑난로 구입 시에는 10리터 기름통을 증정하는 ‘2014 파세코 신년맞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무트 양주의 제품 확인 및 관련 이벤트 문의는 (주)마무트양주 공식 홈페이지(http://www.mammutyj.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