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농협銀, 류현진 LA응원 기회주는 이벤트 진행
뉴스종합| 2014-03-11 09:07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NH농협은행은 은행 공식 모델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를 현장에서 직접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NH! 류현진 LA 원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중 대상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총 2014명을 추첨해 LA 원정응원 상품권(1등 3명), 최신형 김치냉장고 및 류현진 MLB공인구 인쇄사인볼(2등 10명), 최신형노트북과 류현진 MLB공인구 인쇄사인볼(3등 20명), 류현진 MLB공인구 인쇄사인볼(4등 981명), 국내프로야구(또는 영화)관람권(5등 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상품은 농협은행 취급상품인 정기예금, 적금, 펀드, 신탁, 주택청약, 방카, 환전ㆍ외화송금 등 8개상품이며 일정한 가입기준을 충족시 추첨대상에 포함된다. ‘류현진 정기 예ㆍ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더블 응모권을, 여러 건을 중복 가입한 고객에게는 매 계좌별 응모권을 각각 부여한다.

백태일 농협은행 리테일고객부장은 “더 큰 세계에서 꿈을 향해 뛰고 있는 류현진 선수처럼 고객들의 꿈이 이루어질 바라며 그 꿈을 이루는 길에 농협은행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