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일산 명품단지 위시티블루밍 파격할인! 명품학군(고양국제고)
부동산| 2014-03-21 11:05

치솟는 전셋값, 만성적인 전세물량 부족 속에 취득세 영구 인하,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폐지, 수직증축 리모델링 허용 등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쏟아지면서 부동산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여기에 부동산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전세금에 자금을 조금 더 보태면 집을 살 수 있어 이번 기회에 내집 마련을 고민하고 있는 세입자들이 미분양 아파트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실제로 미분양 물량이 빠른 속도로 감소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서울과 접근성이 좋고, 분양가가 저렴하면서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생활하기 편리한 대단지 아파트들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일산신도시 식사지구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의 경우 원분양가 대비 25%~30%할인 분양하고 있어 내 집 장만을 하려는 실수요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위시티블루밍’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30층의 24개 동에 131.01m², 155.37 m²· 176.99 m²· 188.43 m²· 204.95 m²의 7,200세대(펜트하우스 24가구 포함)가 들어선 대규모 아파트단지다.

▶일산권의 랜드마크 명품 대단지, 교통, 교육 등 탁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일산IC, 고양IC가 인접해 있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차량으로 서울로 이동하는 접근성이 좋으며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 원당역이 인접해있고 경의선 복선전철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버스도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을 한결 편하게 해주는 광역급행버스(M버스)도 운영되어있다. 또한, 전철 GTX 개발 계획 확정으로 서울~일산간 30분 시대를 열게 되면 더욱 더 가깝게 서울에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특히 교육여건은 일산권을 대표할 만큼 빼어나다. 특목고인 고양국제고와 자립형 공립고인 저현고를 포함한 5개의 명문학군으로 구성되어 원어민 영어교육중심의 초등학교, 중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였고, 단지 옆으로는 동국대 바이오 메디캠퍼스가 설립 예정이다. 여기에 2012년 약학대학 개설 및 교육과학기술부 지정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 선정에 따라 추가적으로 향후 동국대 의대캠퍼스가 전체로 이전되면 교육 주변 환경은 더욱 좋아진다.


위시티는 단지 안팎이 녹지·공원으로 둘러싸인 친환경 웰빙시티다. 아파트 주변의 환경과 조화를 이룬 녹지·조경 설계를 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단지내 수령 100년이 넘는 적송 1500그루를 포함한 소나무 2200여 그루가 심어진 조경시설이 입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1km의 산책로는 마치 숲속에 온 듯 한 느낌을 준다. 이뿐 아니라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단지내 차가 없는 안전아파트를 지향하여 가족들이 마음 놓고 산책하며 뛰어 놀 수도 있다. 또한 전국 최대 규모의 커뮤니센터는 지하가 아닌 지상에 독립된 단독 건물에 이루어져 있으며 골프연습장, 휘트니센터, 사우나, 소금방, 카페테리아, 키즈룸, 연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1층을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민 것도 눈길이 끌고 있다.


▶공원 녹지로 둘러싸인 웰빙시티, 녹지율 약 45%의 친환경 단지

입주는 소비자가 원하는 시기에 할 수 있으며, 관람은 홍보관에서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예약 상담제로 운영되고 있다.

분양문의: 031) 964-7616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