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특집] 에넥스, 실용적 부엌 ‘레고’ 수납의 달인 붙박이장 ‘나폴리’ 등 눈길
뉴스종합| 2014-03-26 07:41
에넥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두루 갖춘 ‘레볼루션 키친’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형 주택이나 좁은 주방 공간도 알찬 가격에 꾸밀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깔끔한 흰색계열에 아카시아나무 패턴을 접목한 ‘레고(Lego)’와 문짝 앞뒷면의 색이 서로 다른 ‘엣지(Edge)’가 시판 중이다. ‘레고’는 블럭을 맞추듯 실용적인 옵션 아이템들을 배치, 이동하며 공간을 좀더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동과 수납이 가능한 ‘무빙웨건’, ‘인출식 테이블’, ‘가전수납장’ 등 6종 이상의 옵션장으로 공간의 크기와 동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움직이는 부엌을 꾸밀 수 있다. 신혼부부, 소가족에 특화된 제품으로 거실장, 수납장, 다용도탁자, 책장 등의 인테리어가구와 함께 침실, 거실 등의 종합 홈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겨울 옷을 정리하고 산뜻한 봄 옷을 꺼내야 하지만 정리가 어렵다면 서랍장 보다는 붙박이장을 고려해보는 게 좋다. 붙박이장의 경우 인테리어효과도 높을 뿐 아니라 공간 활용도가 좋아 수납 효율성이 으뜸이다.

에넥스는 오는 4월 붙박이장 신제품 ‘나폴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아이보리색에 앤틱 손잡이로 강조해 고전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프레임 도어를 좌우 둥근형으로 디자인해 입체감과 세밀함이 전해진다.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작한 도어를 사용했으며, 표면을 아이보리 워싱으로 한층 더 부드럽게 강조했다. 


이와 함께 ‘모니카 월넛’은 인기 붙박이장 제품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월넛 무늬결이 중후한 매력을 연출한다. 도어 중앙에는 금색 물결무늬가 인쇄된 유리소재로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