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라미네이트도 이제 무삭제로! 치아건강까지 챙긴다
뉴스종합| 2014-03-27 10:51

화이트치과 ‘화이트 UN-CUT라미네이트’ 0.2mm의 얇은 치아삭제


아름다운 외모와 미소를 만들어 주는 곳은 비단 성형외과만은 아니다. 최근에는 성형외과가 아닌 치과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양악수술 역시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으며, 치아교정과 라미네이트 등으로 밝은 인상을 가지려는 이들도 많다.

직장인 A씨(여, 27)는 벌어진 앞니에 라미네이트를 고려하고 있다. 라미네이트가 급속교정이나 단기 교정처럼 심미적인 치료에 탁월하면서도 반면 기간이 짧고 비용은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A씨는 “업무 상 외부인을 마주하는 일이 많아 오랜 시간이 걸리는 교정은 꺼려진다. 또 비용도 부담이다. 대신 라미네이트를 받으려 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 지 고민이다”고 말했다.

교정이 필요한 부위의 치아 표면을 얇게 삭제하고 그 위에 치아와 가장 가까운 성분의 얇은 판을 붙이는 라미네이트는 교정에 비해 획기적으로 짧은 시간에 가지런한 치열을 만들어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A씨처럼 앞니 사이가 벌어지거나 치아가 작거나 파절된 경우 등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치아를 삭제하는 것은 최소한의 치아에만 적용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삭제하는 것은 치아건강에 좋지 않은 것이 사실.

 


덕분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무삭제 라미네이트’다. 일반 라미네이트가 0.5mm 이상의 치아를 삭제하는 것과 달리 화이트치과의 ‘UN-CUT’ 라미네이트는 불과 0.2mm의 얇은 부분만 삭제한다.

또 일반 라미네이트가 잘 떨어진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던데 반해 ‘UN-CUT’ 라미네이트는 초강도 재료를 사용하기에 쉽게 망가지지 않는다. 치아의 건강함을 유지시킴은 물론이고 개인의 치아형태와 맞는 다양한 스타일의 라미네이트를 할 수도 있다. 심미적인 부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다.

한편 화이트치과는 화이트라미네이트뿐 아니라 화이트임플란트, 화이트교정, 화이트투명양악까지 화이트치과만의 고유한 4개 브랜드를 완성하고 있다.

한편 화이트치과는 화이트라미네이트뿐 아니라 화이트임플란트, 화이트교정까지 화이트치과만의 고유한 3개 브랜드를 완성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