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는 모바일 뷰티샵 경영 SNG '아이러브스타일 for Kakao(이하 아이러브스타일)'를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러브스타일'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인크로스가 함께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선정작으로 첫 번째 출시되는 게임이다. 앞서 개발사인 노크노크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해 큰 인기를 모았다.
스타일의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최신 트렌드의 헤어스타일,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을 게임에 담았으며, 뷰티샵 안의 상황을 수백 가지 동작과 표정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에피소드 단위의 감성 퀘스트로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전개되며, 수많은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첫 번째 게임으로 의미가 있다"며 "지난 일주일 간 8천명이 넘는 유저분들이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해주셔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10일까지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아이러브스타일'을 설치하는 모든 유저 분들에게 50캐쉬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16레벨 달성 및 리뷰를 작성한 후 응모한 분들을 대상으로 5천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