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발빠른 서비스…구인 · 구직자 높은 신뢰도
헤럴드경제| 2014-03-31 11:59
‘원하는 아르바이트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알바사이트’ 부문에 선정된 알바몬(대표 김화수∙www.albamom.com)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리쿠르팅 전문 기업 잡코리아가 2004년 런칭한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사이트다.

런칭 이래 줄곧 아르바이트 사이트 분야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알바몬은 유저 중심의 발 빠른 서비스 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구인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알바몬은 24시간 필터링 시스템 구축, 고객관리를 위한 ‘fore and back end system‘, CRM, 상시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고객센터 평가 등 고객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췄다.

또 주 사이트 이용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해 서포터즈 모집 활동을 통한 의견수렴과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개발에도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맞춤설정 한번이면 구직자의 입맛에 꼭 맞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발송해주는 ‘알바몬 맞춤알바 앱’, 구직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급여 정보를 제공하는 ‘알바비책 앱’ 이외에도 알바상식을 퀴즈로 쉽게 익힐 수 있는 ‘알바OX:구애조를 구해줘’등이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실제로 알바몬의 일 평균 페이지뷰는 6,069,461건으로 타 취업포털 사이트보다 약 1.5~2배 가량 앞서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알바몬과 잡코리아의 김화수 대표는 “시장을 견인하는 선두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잊기 않기 위해 항상 땀흘리고 고민한 노력들이 소비자들로부터 알바몬이 사랑을 받게 된 이유라고 생각한다”면서 “알바몬의 주요 서비스가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이번 대학생 선호 브랜드 선정과 함께 앞으로 대학생의 올바른 알바문화 정착에 알바몬이 더 큰 기여를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