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타운등 빌딩군들이 이어져 있는 강남역 일대는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의료관광, 유학생, 각종 국제회의 등으로 인해 거리엔 외국인들이 넘쳐나 강남이 국제도시임을 실감케한다. 그럼에도 강남일대는 만성적인 호텔부족과 외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숙박시설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아 관광입국을 지향하는 우리로서는 큰 난제이다.
그 대안으로 최근 호텔급 시설과 운영시스템에 조리가 가능하며 저렴한 객실료가 특징인 서비스드 레지던스가 대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레지던스의 관심은 전국적인 레지던스 객실의 분양으로 이어지고 있지만 토목공사를 하지 않은 시점에서 계약, 완공여부, 정상적인 운영여부와 연계한 확정수익의 지급여부 등 보장되지 않는 문제점들이 많아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강남 자산가들은 건설사들의 지속적인 공급으로 공실률이 점차 늘어나는 오피스텔을 처분하고 4-5%대의 수익이 확실하게 보장만 되면 다른 부동산 수익형 상품으로 투자처를 옮기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는 전문가들의 말을 빌지 않아도 오피스텔 투자는 한계에 봉착한 듯하다.
그런 면에서 강남역 인근에 2011년 오픈 후 3년여 동안 지속적으로 90%대의 높은 가동률을 유지하며 호텔식 레지던스로 운영이 되어온 서초아르누보시티는 선분양 후시공의 레지던스 분양현장과는 다른 확실한 보장책이 되어 줄 것이다.
풍부한 운영관리 노하우와 자본력을 갖춘 전문 위탁운영사가 운영하여 회계정산까지 빈틈없는 관리로 투자자의 재산을 지켜준다면 이보다 더한 보물은 없을 것이다. 서초아르누보시티는 지상19층~지하8층에 174실 규모로 고급호텔 수준의 로비와 객실로 수려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주중에도 90%대의 객실가동률을 보이며 6~7%대의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강남권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에겐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객실의 클래식한 고급인테리어에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개인금고, 비데, 전기쿡탑등 일체 빌트인 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주방은 홈바형태로 설계되어 가족단위의 투숙객에겐 절대 인기다.
입지면에서 강남 삼성타운과 바로 옆 롯데칠성부지에 들어서게 될 롯데타운의 바로 앞에 입지해 롯데타운 개발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힌다. 롯데타운은 삼성타운의 약 2배 규모에 4만여명 정도의 상주인구가 예상되어 파급효과가 삼성타운보다 더 클 것으로 보고 있다. 한정된 객실의 분양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분양문의 02-56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