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는 뮤직 플레이어인 '씽플레이어'의 개발사인 엔씽모바일(대표 최성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아노 연주 어플리케이션 '피아노 레전드'의 신규버전을 지난 4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피아노 레전드 얼티밋'은 기존 버전인 '피아노 레전드'에서 보다 진화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으며, 한번에 제한 없이 여러 곡을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유저를 위한 자유이용권 구매, 단어 만으로도 원하는 곡을 검색 가능한 검색기능 추가와 UㆍI 디자인 업데이트 등이 진행되었다.
이번 신규 버전 '피아노 레전드'의 신규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1일부터 5월 4일까지 7일간 출석 체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슈어 및 오디오 테크니카 헤드폰, 바나나맛 우유와 CU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5곡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피아노 레전드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피아노 레전드 ' 신규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1_02.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