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NHN엔터, 크리티카 PvP 시즌1 업데이트 공개
게임세상| 2014-04-18 20:13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PvP 시즌1'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1:1 PvP를 공개했다.    

   

<크리티카>의 1:1 PvP는 3:3 깃발전 모드에 이은 두 번째 시즌으로, 플레이어가 각각 천용대와 의용군으로 나뉘어 목표 승점을 먼저 득점하면 승리하게 되며, 지형지물을 적절히 이용한 전략 구사와 특유의 빠른 속도감을 통해 진정한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PvP 시즌1 에서는 운영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시즌 보상을 제공하게 된다. 먼저PvP 판수에 따라 명예 칭호를 얻게 되며, 다양한 PvP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포션 소믈리에', '엄마 나 상 먹었어', '월드 스타' 등 재미있는 칭호를 비롯해 재감정서, 재평가서, K100 광물, 알키넷 기가폰 등 유용한 소모성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1:1 PvP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2일까지 '1:1 PvP를 준비하라! 스킬 초기화석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어 모든 유저에게 스킬 초기화석을 1개씩 지급한다.  또한,  'PvP하고 K포인트 받자!'와 '나만의 1:1 PvP 영상&스크린샷을 뽐내라!' 이벤트를 통해 K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크리티카>의 넥슨 채널링을 기념한 이벤트 2종도 계속 진행된다. '다시 돌아온 크리마블 리턴즈'의 특별 보상판이 4월 19일부터 새롭게 오픈되어, 2주 동안 출석 일수와 상관없이 주말마다 희귀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주말 4시, 접속하면 아이템을!' 이벤트를 통해 19일, 20일 오후 4시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두근두근 장비 상자', '두근두근 행운의 아바타 상자', 경험치 물약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진행될 만 레벨 아이템과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 빠른 시일 내에 신규 콘텐츠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티카>의 1:1 PvP와 이벤트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