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신한금융투자 도곡지점, 자산배분전략 투자세미나 개최
뉴스종합| 2014-05-27 14:15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신한금융투자 도곡지점(지점장 최태순)은 오는 29일과 다음달 12일 각각 서울 JW메리어트호텔, 도곡동 타워팰리스에서 법인 자금운용 담당자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당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투자세미나는 마땅한 자금 운용처를 찾지 못하고 있는 법인 자금담당자 및 개인사업자의 여유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으며, 가문자산관리 전문회사인 ‘Heritage&G’ 및 삼정회계법인과 공동으로 개최된다.

이번 투자세미나에서는 세계 경제 환경, 현 정부의 정책에 따른 투자전략 등 거시적 내용에서부터 주목할만한 투자상품, 가업승계 및 법인세 절세 전략 등 상세한 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 주제별 강연을 살펴보면, ‘변화하는 세계 경제와 저금리 환경에서의 자산배분전략’에 대해 신한금융투자 기온창 투자자문부장이, ‘글로벌 투자환경 점검과 현 정부 경제운영방향에 따른 투자전략’을 주제로 신한금융투자 이선엽 시황팀장이 각각 강의를 맡는다.

또한 도곡지점 이원엽 PB팀장은 리스크 대비 기대수익률이 뛰어난 ‘주목할만한 투자상품’을 설명할 예정이며, 삼정회계법인 상속·증여 전문 TAX지원팀에서는 ‘성실신고대상자의 절세방안과 가업승계 절세전략’을 최근 국세청의 동향 등 판례를 들어 상세한 내용을 안내한다.

이번 투자세미나는 전화(02-2009-5602)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한 고객만 참여가 가능하다.

● 문 의 : 공동 투자세미나 예약 대표번호(02-2009-5602)

● 일시 및 위치 :

1차 세미나 - 2014년 5월 29일(목) 오후 3시, 서울 JW메리어트호텔 3층 연회장

2차 세미나 - 2014년 6월 12일(목) 오후 3시, 도곡동 타워팰리스 B동 연회장

kw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