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모모, '동화전쟁 for Kakao' 더블 업데이트 실시
게임세상| 2014-06-05 12:18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게임 '동화전쟁 for Kakao'의 더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5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론칭을 기념하여 은하계 모바일 게임 최초로 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6주차 업데이트로 공중 유닛 '지니'와 신규 방어물 '폭죽'이 추가되었으며, 방어벽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공중유닛과 더욱 강력해진 신규 방어물로 게임의 재미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6주차 업데이트 특전으로 '폭죽' 1개를 설치 완료하고 '지니' 5명을 생산할 경우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카드팩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후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9일까지 진행된 연승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또한 오픈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 진행 및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 '동화전쟁'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전쟁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