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스포츠
‘쪽집게’ 예언 이영표 “한국, 러시아 이기고 16강 간다”…예상 스코어는?
엔터테인먼트| 2014-06-17 10:50
[헤럴드생생뉴스] 월드컵 경기 점수를 연이어 맞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표 KBS해설위원이 한국-러시아전을 전망했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1대100’ 월드컵 특집 녹화에서 이영표 해설위원은 오는 18일에 열리는 한국과 러시아의 조별리그 첫 경기에 대해 승리를 점쳤다.

이날 한석준 아나운서는 “방송 시간을 기점으로 몇 시간 후면 우리나라의 첫 경기인 러시아와 경기가 있다. 어떻게 예상하냐“ 질문했다.

이에 이영표 위원은 “러시아는 이긴다. 첫 경기에서 승리하면 16강에 올라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영표 위원은 최근 녹화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강호동의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를 어떻게 보냐”는 질문에 “한국은 지난 월드컵 3개 대회에서 첫 경기를 진 적이 없다”고 답했다.

앞서 이영표 위원은 먼저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우승팀인 ‘무적함대’ 스페인 몰락을 예언했다.

그의 말대로 B조 1차전 경기에서 스페인은 네덜란드에 5대 1로 패하는 수모를 당했다.


또한 잉글랜드와 이탈리아의 경기결과도 적중했다.

이영표 위원은 “끈적끈적한 이탈리아가 잉글랜드를 2-1로 꺾을 것”이라고 말했고 실제 경기결과는 그의 예언대로였다.

일본 코트디부아르 전 1-2 예언도 적중했다.

이영표 위원은 15일(한국시각) 열린 일본과 코트디부아르의 C조 첫 경기서 코트디부아르가 2-1로 승리하리라 예측하면서 “후반 중반 코트디부아르가 동점골을 넣으면 승리한다”고 말했고, 그의 멘트는 현실화됐다.

누리꾼들은 한국과 러시아전의 경기에서 이영표 위원의 예언이 다시한번 적중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영표 한국 러시아 예상스코어, 이번에도 꼭 예언 적중했으면 좋겠다”, “이영표 러시아전 예언, 예상스코어는 뭐지? ”, “이영표 러시아전 예언 꼭 적중하길”, “이영표 러시아전 예언, 예상스코어도 적중 해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과 러시아와의 조별 첫 경기는 18일 오전 7시(한국시각) 쿠이아바 아레나 판타날 경기장에서 열린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