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서인국과 맞대결에 “오빠부터 잘해라”
뉴스종합| 2014-06-18 20:08
[헤럴드생생뉴스]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전작 tvN ‘응답하라 1997’에서 호흡을 맞췄던 서인국과 맞대결을 맞이해 소감을 밝혔다.

정은지는 18일 오후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정은지는 서인국의 새 드라마 ‘고교처세왕’과 같은 요일 연이어 출연한다는 말에 “같은 요일에 출연하게 돼 반가웠다”고 말했다.

이어 “‘고교처세왕’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찾아 봤다. 재밌었다”며 “얼마 전에 (서인국과) 연락했는데 ‘힐 신는 부분이 많으니 몸조심하라’고 당부하더라. 그래서 하키선수로 출연하는 오빠나 조심하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지현우는 “나도 이하나와 호흡을 맞췄던 적이 있다”고 ‘메리대구공방전’의 인연을 언급하며 이하나에 지지 않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정은지 분),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신성록 분),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이세영 분)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