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밸런스브레인, 수원 센터 오픈 기념 강연 개최
뉴스종합| 2014-07-07 11:00

뇌 균형 운동치료센터 '밸런스브레인'이 오는 7월 14일 오후 2시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을 주제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경기 수원센터의 개설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우리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을 주제로 진행되고 강연은 밸런스브레인 대표원장인 변기원 박사가 맡았다.

이번 강연에서는 학부모들의 최대 관심사인 우리 아이의 뇌가 올바르게 발달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근 들어 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생활 부적응 문제, 집중력 문제에 관한 원인과 개선 방법을 뇌기능신경학의 관점에서 설명한다.

아이의 두뇌가 균형적으로 발달하지 않을 경우, 대인관계, 사회성 등이 떨어지게 되고, 집중력 부족, 충동성 등의 기능저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한번쯤은 들어볼 필요가 있다. 밸런스브레인 측은 이번 강연이 대표원장인 변기원 박사가 강연자로 나서 보다 전문적인 내용의 강연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변기원 원장은 "아이의 두뇌가 균형적으로 발달하지 않으면 초기에는 인지 행동이나 학습, 집중력 등에 문제가 나타나지만 뇌 불균형이 심화되면 ADHD, 틱장애, 발달장애 등 스펙트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밸런스브레인은 이번 강연에 참가한 참가자 모두에게 15만원 상당의 두뇌 균형 검사권을 제공할예정이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1588-2143)를 통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