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가슴성형’ 연예인만 하던 시대는 지났다
라이프| 2014-07-11 15:18

한국영화에서 여자 배우의 노출신은 언제나 화제가 된다. 특히 몸매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커지면서 크고 풍만한 가슴은 여배우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가 됐다. 때문에 연예인 지망생과 일반인들에게 가슴성형은 눈코성형만큼 인기 있는 성형수술로 꼽힌다.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은 연예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뜨겁다. 몸매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패션이 유행하면서 스타일을 꾸미는데 가슴 볼륨이 끼치는 영향이 커졌다. 또한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 포인트로 인식되면서 가슴성형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늘었다.

가슴확대성형은 무엇보다 보형물 선택이 중요하며 최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드는 물방울 보형물이 주로 사용된다. 코히시브젤 성분으로 구성된 물방울 보형물은 유두 끝부분을 살짝 올려 볼륨감을 살리는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제품과 달리 변형과 구형구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고 손상에도 물질이 새어나오지 않는 특성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특히 유티플 봄성형외과의 글램업 가슴성형은 이러한 물방울 보형물을 환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꼼꼼히 삽입해 이상적인 가슴을 만들기 때문에 연예인 및 모델, 전문직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중요한 것은 수술 전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 비용적, 효과적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 선택과 수술법을 선택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만을 앞세운 이벤트성 가슴성형은 이러한 과정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아 부작용 발생가능성이 높다.

유티플 봄성형외과 이정수 대표원장은 “과거 가슴성형은 연예인이나 모델들이 하던 성형수술로 인식됐지만 최근에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출산 후 산모, 그리고 주부까지 다양한 환자들이 시술을 받는다”며 “여름휴가나 방학 시즌은 가슴성형을 하기 적절한 시기다”고 말했다.

이정수 대표원장은 “FDA, CE, KFDA의 검증을 거친 안전한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여부와 함께 수술 집도의가 가슴성형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미적 감각이 있는 전문의인지를 따져본 후 충분한 상담을 거쳐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