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반
온라인투어, 2030여성 여행객에 예지미인 시크릿 키트 증정
라이프| 2014-07-14 09:33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여행사인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는 한방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과 함께, 도쿄로 여행을 떠나는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시크릿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8월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JAL 항공과 함께하는 ‘레이디스 플랜 투 도쿄’ 상품을 구매한 2030 여성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예지미인 시크릿 키트를 증정한다.

시크릿 키트는 숲속이야기 텐셀 라이너 20p, 휴대용 그린물티슈 30매(2팩), 생리대 파우치 등 예지미인 여성용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히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생리대 중ㆍ대형, 라이너, 휴대용 그린물티슈 30매(8팩)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를 원료로 만든 100% 천연 텐셀ⓡ 커버를 사용해 피부 트러블과 쏠림 현상을 개선하고 뛰어난 흡수력으로 쾌적함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한여름 무더위에도 여성들이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을 위해 시즌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am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