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자연 품은 그린 아파트, 광양 남해오네뜨에 살아볼까
부동산| 2014-07-23 10:07

광양시가 올해 5월 시민 450가구를 대상으로 생활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생활환경에 대한 인식 정도에서 환경오염 문제 > 의료시설 부족 > 빈부격차 문제 > 복지시설 부족 순으로 환경오염 문제에 대해 가장 심각하다고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공장이 밀집한 지역 주민들이 환경오염으로 인한 기관지염과 아토피 등을 호소함에 따라 아토피 등 고위험군에 대해 예방 교육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미흡한 수준이다.

이러한 가운데 웰빙 생활이 가능한 그린아파트가 부각되고 있다. 아파트 구매 목적이 투자보다는 실거주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주택 구입 과정에서 주거 쾌적성이 훨씬 강해졌기 때문이다.

 


광양시에서는 환경오염 문제에 걱정이 없는 전세형 임대아파트 광양 남해오네뜨가 단연 화제다.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에 위치한 남해오네뜨는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및 바람길을 고려한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이 우수하며 보행축 및 중앙광장과 연계된 마로산과 단지 앞 어린이공원 조성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리는 것은 물론, 단지 내 다양한 공원이 쾌적한 주거생활을 더 한다.

더불어 태양광 에너지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CCTV, 로이유리(22mm), 친환경 실크벽지, 층간 소음방지 대책 등 최첨단 시스템 및 마감재를 적용 우수한 상품성이 입증되었다.

단지 인근에 광양남초(가칭 2015년 3월 예정), 광양용강중(가칭 2016년 3월 예정)이 개교 예정이며 주변 학원가 발달로 교육환경이 우수, 인근 광양IC를 통한 남해고속도로 이용 및 광양시외버스터미널, 전라선KTX복선화 등으로 교통환경 또한 우수하다.

광양 남해오네뜨는 지하2층~지상 28층 9개동 총 851가구, 전용면적 84㎡(구 34평)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입주금 2,500만원으로 즉시입주 가능하다.

임대분양문의 061) 761-51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