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마구더리얼'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세상| 2014-07-24 09:47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日) 밝혔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대전스트레스 없는 싱글모드 '나만의 리그' 구현
다대다 모드 도입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 등의 차별성이 특징인 게임이다.

예전보다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그래픽과 콘트롤 등을 적용한 이번 업데이트는 플래티넘 등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존 시스템들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 중 가장 주목해야 하는 것은 단연 '경매장 시스템' 업데이트다. 해당 시스템 도입으로 게임 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원하는 선수카드를 보다 쉽게 획득 할 수 있도록 해 꿈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즐거움이 더해졌다.

또한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 도입으로 성장의 재미를 보탰으며 최상위 등급 '플래티넘'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보다 강력한 선수와 팀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했다.

콘텐츠 뿐아니라 그래픽, 컨트롤 등도 새로워졌다. 다양한 투구 뷰 구현을 통해 마치 TV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노림수 타격 등의 추가로 짜릿한 타격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해도 '엘리트카드' 및 29,000원 상당의 '잠재력패키지'를 지급하며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본인이 원하는 '레어카드 3장', '100만거니', '팀명변경권' 등을 증정한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에게도 '레어카드 3장' 및 '50만거니'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프로야구의 인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마구더리얼'의 사실적인 재미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마구더리얼'과 함께 진짜 야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