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실투자금 3~4천만원대로 평생연금 받을 수 있는 호텔이 있다면..
부동산| 2014-07-30 11:30

최근에 개별등기 분양형 호텔 투자가 붐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중국인들의 투자의 핵심으로 떠오른 제주도 호텔에 분양이 대세인데, 특히 30-40대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최근에 낮아진 금리 등으로 마땅히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는 직장인들에게 호텔분양이 안정적이고 수익률이 높은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서귀포 서귀동에 입지한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그 중에서도 분양 조건이 더 좋은 것으로 중국, 홍콩등에서 지속적으로 투자를 하고있다.

비스타케이 천지연은 한달만에 분양이 완료된 비스타케이 서귀포의 2차로서 제주 개발의 핵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하여 객실 가동률 80%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3년동안 수익을 법무공증으로 발행하여 지급하고 있으며, 비스타케이 계약자에게는 연 14일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RCI는 세계 최대 하스피탈리티기업인 윈덤월드와이드의 자회사로 전 세계 4500여개의 호텔과 리조트와 계약되어 있으며 전세계의 호텔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비스타케이 계약자에게도 전세계 리조트, 호텔, 풀빌라, 크루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혜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남삼성 성형외과와의 계약유치로 vvip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의료 관광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스타케이는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금 5%에 중도금 50% 무이자로 초반에 큰 자본이 들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거기다가 10층 옥상에는 제주도의 경관을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도록 마천루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어 숙박고객을 유치에 더욱 유리하다.

비스타케이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 21~34㎡의 11개 타입 228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상층의 마천루 수영장 외에 노천까페, 카페테리아•비즈니스센터•레스토랑 등도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등이 설치되고 빌트인 풀퍼니시드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도 설치되어 있으며 2016년 1월 준공 예정이다.

비스타케이 천지연의 모델하우스는 도곡동 양재전화국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예약시 제주특급호텔 2박3일 숙박권특별증정 한다.

문의: 1688-7478 http://blog.naver.com/kdo4042 참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